국방부, 소통을 위한 노력

국방부는 2011년 한해동안 ‘국민과의 소통’에 최선을 다한 결과 조금씩 그 결실을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조직의 특성상 느껴지기 쉬운 딱딱한 이미지를 벗기 위해 소셜 미디어를 적극 활용하여 이미지 변신에 어느 정도 성공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2011년에는 이러한 노력이 실질적으로 결실을 거두어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주관 공공부문 기관 최우수상을 받기도 했다.

소셜 미디어가 국가기관과 국민과의 소통을 원할하게 만들어주는 매개체가 되어 임무수행의 이해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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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두가 즐긴다…국방부 SNS, ‘소통’에 ‘재미’까지 [머니투데이]

저자 : KIS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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